본문 바로가기
나/,

[서울대입구] 박명주브라더

by JANEYDAY 2020. 2. 6.

저녁으로 뭘먹을까 고민하다 저번에 못 간 박명주 갔다

뭔가 박명수가 생각나.. 응 아니야~

웨이팅 쫌 있고 샤로수길 안쪽으로 계속 들어가야함 거의 낙성대임 ㅎㅎ 이름 부를 때 자리에 없으면 가차없이 이름 지우니깐 조심하자

 

콘+과일조림.. 맛이 오묘했다 하나는 원래 달고 하나는 원래 상큼한 건데 섞이니깐 좀ㅎㅎ

이태리 시킴 이게 가장 잘나간다 

뚜둥..! 비쥬얼 ㅇㅈ 근데 식탁이 높은데 거기에 가스버너도 오지게 높아서 먹을때 음식이 눈높이에 있음 눈에 튀길까 무서웠다 

스파게티면도 들어있고 닭 토마토 스튜! 토마토 소스 좋아하는 나로는 감동적인맛..

면 호로롭!
국물 향신료... 너 뭐야? 최고다

아 스파게티 면 먹고 국물 먹으니깐 진심으로 오진다 면보다 닭보다 국물이 장난아님 향신료 잘 못먹는데 이건 무슨 향신료일까? 모든 국요리에 다 집어넣고싶다 ㅎㅎ;; 진짜 장난아니었다 속풀리고 얼큰하고 근데 안매움 딱 적당히 얼큰하고 국물 달짝지근해서 도랏멘

 

이 국물에 밥을 먹으면 행복하겟지? 하고 엄청 설렜음

기본볶음밥에 치즈추가

응 안행복~  스튜에 비해 너무 별 맛 안났음 ㅠ 볶음밥은 진짜 실망스러운맛.. 

하앙 치즈녹았다

 

 

+

가는 길 디저트 섭렵하려고 말차스콘 2개 사감 살 때 친구가 예전에 일본서 먹었던 그 스콘맛 안나면 죽는다고함ㅠ 너무행 그래두 여기는 비건카페임!! 몸에 좋다구 

아메는 먹지마셈 진짜 씀 핵핵씀 더치맛인데 너무 맛없

라미스콘

나는 먹어봤지만 친구는 안먹어본 키쉬~~~~ 맨날 사람 많아서 갈 엄두를 못냈는데 오늘은 괜춘드라!

키쉬 미뇽

이릏게 세 종류 사왔다 

에그타르트는 그냥저냥 밤은 따른애들이 추천함 나는 싫어했지만 딸기는 생각보다 맛있었음! 싸구려 맛 아니구 괜차늠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 이스트바이게이트  (0) 2020.02.14
[서울대입구] 제일막창  (0) 2020.02.06
[서울대입구] 고앤고  (0) 2020.02.02
[서울대입구] 아우네장터순대국  (0) 2020.01.18
[시청역] 누나홀닭  (0) 2020.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