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서울대입구] 자연별곡

by JANEYDAY 2020. 2. 16.

오랜만에 휴가내고 친구랑 점심 뭐먹을지 고민하다 친구가 한 번도 안 가봤다고 해서 자연별곡~
전에 지나갈 때 간장게장 나왔다고해서 꼭꼭 가고 싶었었는데 ㅎㅎ 설입 자연별곡은 맛있고 잘 나오는 편에 속함 난 자연별곡 사랑함 계절밥상 핵노맛
성인기준 평일런치 13,900원

첫번째 접시

깍두기볶음밥 김치전 무슨 파스타.. 맛있당

간장게장은 나름 괜찮은데 절여진게 어떤 건 푹 절여져서 너무 짜고 어떤 건 전혀 안되서 확 비린 맛이 느껴짐 게는 쫀득쫀득 장난 아님 근데 중국산 게라서 요새 코로나때문에 뭔가 무서워서 더 먹지는 않음

두 번째
냉면 양배추쌈 불고기 바싹인가 감튀

양배추쌈 진짜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푹 익혀서 흐물흐물해서 뭔가 역했음 잡채는 맛없고 떡볶이는 괜찮았다 근데 감튀 소스가 너무 진해서 느끼... 냉면이 생각보다 맛있음
이 때부터 배불러서 10%씩 남김

친구랑 같이 갔는데 서로 안 마주보고 앉음ㅋㅋㅋㅋㅋ 거의 뭐 따로왓쥬?

네 번째 접시
담아온게 점점 성의가 ㅎ 호박죽 깔라만시에이드 바나나 우유 꽃게탕 망고

망고 저건 샐러드 망고인데 맛있닥.. 꽃게탕 좋아해서 담아왓는데 너무 짜고 또 짜요 호박죽도 나쁘지 않음

와플 직접 만들 수 있길래 사람 없을때 후다닥

쭉쭉

담을 때 우리 입 짧으니깐 제발 조금만했는데

응 부족~

후다닥 급하게 더 담음ㅋㅋㅋㅋㅋㅋ

뚜껑 닫았는데 흘러 넘쳐서 둘다 허둥지둥

꺄 완성

 못생겼네.. 친구야 잘하자

생크림이랑 사과잼 발라서 먹으려고 했는데 생크림 준비가 안됐다고 만들고 있단다.. 아 ㅡㅡ
그래서 10분 기다렸다 생크림 받음 ㅠ 이런건 좀 미리미리.. 식은 와플 ㅜ

후식으로 망고랑 홍시랑 아포카토

애기토..?

아이스크림 맛없으니까 먹지마슈 커피는 너무 쓰다 너무 써 글고 망고도 맛없음.. 샐러드 망고는 맛있던데 과일망고는 맛없으니 다들 샐러드 망고로~

고된 인내의 결과

아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다~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량진] 진주식당  (0) 2020.02.19
[낙성대] 서브웨이  (0) 2020.02.19
[신도림] 이스트바이게이트  (0) 2020.02.14
[서울대입구] 제일막창  (0) 2020.02.06
[서울대입구] 박명주브라더  (0) 2020.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