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서울대입구] 수상한닭발

by JANEYDAY 2020. 2. 29.

이날 점심에 고구마 먹어서 배고파서 저녁에 닭발 기기함

어떤 친구가 이러려고 점심에 고구마 먹었구나? 하면서 놀림 ㅜ잉

 

암튼 가서 국물닭발1 주먹밥1 계란찜1 시킴

여기 주먹밥 맛없음.. 마요네즈라도 집에서 챙겨와야됌 그래서 친구보고 마요네즈 챙겨오라고 시킴ㅋㅋㅋㅋㅋㅋ

마요맛 죽인다

닭발 나왓다... 양이 실화? 일정도로 적어보이니 주의하셈 ㅜ 근데 국물 미쳐씀 그러니 용서할게

여기는 닭발을 아예 안(못)먹던 내 친구 데려왓는데 그날부터 친구가 여기 닭발만 먹음 ㅎ 

군데 사장님 인간적으로 콩나물은 더 주이소 ㅜ 

계란찜 진짜 오쟈게 늦음 하지만 ㄱㅊ 포슬포슬하진 않고 푸딩같은 계란찜

참기름 둘러져 있고 난 안좋아해 친구 너 다먹어 ㅎ

여기는 매운데 맛있다 참고로 나는 맵찔이여서,, ㅎㅎ 맛잇게 매움 담날 속쓰리진 않을 정도? 

여긴 데려왓던 사람들 다 극 만족한다 같이 온 친구도 뼈닭발 불편해서 싫어하는데 여기 국물 땜에 먹는다구 함 ㅎ^^

사장님 근데 양 너무 적어요 ㅜ 진짜,, 슬퍼욤

떼샷 두둥

먹고 먼가 아쉬워서 ㅎ 무뼈숯불한번 시켜봄

국물닭발에 찍어먹으면 존맛이라해서 픽했다 근데 와,;; 도른듯 와.. 나 무뼈닭발 싫어하는데 여기 좀 도른 ㅠ진짜 쫀득쫀득 핵 맛잇어.. 와 진짜 너무 맛잇어서 둘다 눈

근데 무뼈는 생각보다 안맵고 찍어먹는 것보다 그냥 먹는게 더 맛있음 ! 

근데 무뼈양 실화냐고,, 만사처넌인데 .. 양이 심각하다 ㅠ 맛있찌만 우리 둘다 입이 엄청 짧은데 이건 좀 ..ㅜ 

 

 

 

+

옆에 이마트24 들려서 아이스쿠림 먹기로해따 이걸 아크라고 부르던데 (는 내친구 촌스러움ㅎ)

슈퍼콘 다들 하도 존맛이라길래 한 번 사봤떠니 1+1 ㄱㅇㄷ~!~!

집 갔떠니 고구마 10kg 선물이 도착

음~ 수퍼콘~ 델리샤스~

위에 알갱이 부분이 진짜 맛있따 상콤상콤하고 달짝찌근허니 좋구먼

고구마 왔으니 또 구워줘야죠 ㅎ 진짜 돼지같다 이것까지 먹고잠;

ㅡㅡ 친구가 생일선물로 이런걸 보냈따.. 흑흑 ㅜ 갸가 쫄병스낵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내가 한박스 보냇더니 생일선물로 이걸받음.. ㅎ

쏘 실망,,

나는 그냥 선물로 보낸건데 생일선물로 이런거라니 멕이는거자나ㅠㅠ 심지어 난 과자 안먹음

마음은 감사히받으마 준게 어디냐,,, 과자 나눔한다~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역] 아그라  (0) 2020.03.03
[종각역] 숙달돼지  (0) 2020.03.03
[노량진] 청양수산, 진주식당  (0) 2020.02.24
[시청역] 영빈루  (0) 2020.02.24
[노량진] 진주식당  (0) 2020.02.19

댓글